Posts list

2013년 5월 18일 토요일

말로리본드로 약맞은 본드텀2


미안... 텀이 너무 길어서 2 붙이기도 민망..
놀랍게도 3편도 있다.
M00은 사랑이에요.. 존나 써주세요 제발...
갱뱅 당하고 조교 당하는 말본 누가 써주세요 제발.








댓글 6개:

  1. 선생님 감사합니다 선댓 후감..!

    답글삭제
  2. 얼른 3편이 시급하다 합니다. 너무 좋다...ㅠㅠㅠㅠ
    대디 헉헉

    답글삭제
  3. 대디대디ㅜㅜㅜㅜㅜㅜㅜㅜ아 소름돋아ㅠㅠㅜ어나더여

    답글삭제
  4. 선생님 사랑해요...

    답글삭제
  5. 시발 큐 무기로 잠재우는거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삭제
  6. 아 미치겠어요 선생님 ;;;너ㅣ;ㅏㅇㄹ 몰입해서 읽는데 막 온몸이 저릿저릿함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너무 좋으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 기분을 말로 표현할수가 없네요ㅠㅠㅠㅠ사랑해..정말사랑해...선생님...

    답글삭제

※익명으로 댓글 다는 것을 추천함.

추천 댓글- 닼멘, 리저렉션, 좆펑, 금손아 손이차다, 붕간적으로 압해좀;; 등등

◎너붕팔의 설레는 마음을 붕간적인 예의를 갖춰서 눈치껏 표현해주면 좋겠다.ㅇㅇ